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특히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라이브공연 펍인 스톤하우스 펍과 한식을 파는 마오포차, 워킹 대표 나이트클럽 판다클럽과 미스트클럽, 아고고바 사파이어 아고고 등등이 파타야에 방문하시는 여러분들이라면 한번 쯤 경험하면 좋을 장소입니다.

그래도 나는 돈이 조금 들더라도 무엇보다 와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물초이스를 원한다? 바로 사바이디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방콕의 많은 바와 클럽이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태국 가라오케에서는 많은 푸잉들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파트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보기 가나자와에서 출발하는 매력적인 당일 여행: 축제 & 숨겨진 보석 가나자와에서 출발하는 매력적인 당일 여행 가이드를 통해 숨겨진 보석과 계절 축제를 발견해 보세요. 오늘 모험을 시작하고 근처의 마법을 탐험하세요!

여러분들 중에 파타야의 밤문화가 발달했다고는 들었지만 낯선 이국땅에서 돈낭비에 시간 허비하실까봐 여행전 걱정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실겁니다.

밤문화를 즐기는 건 좋지만, 늘 과음·과도한 흥분은 피하고, 스스로 안전·매너를 지켜주세요.

숨막히는 전망을 제공하는 이 장소는 로맨틱한 저녁이나 친구들과의 밤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파타야 아고고는 파타야 전 지역에 있는 폐쇄형 바와 쇼걸 푸잉이 있는 술집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가 말하는 파타야 아고고라고 하면 보통은 워킹스트리트에 자리한 아고고를 통칭 합니다.

일반 디제이파티의 경우 파타야에서 핫한 헐리우드, 판다클럽에서 현직 활동하는 디제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태국에서  밤거리에 나오지 말란다고 안나오겠는가? 퇴폐업소 가지 말란다고 방콕변마 해서 안가겠는가?

하지만 계좌 환금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 분들은 정보가 매우 적어 막막하실겁니다.

거의 모든 밤업소들이 그렇게 돈을 벌기 위해 운영이 되고 있고 태국에서 그런 부분을 접하는것은 너무나도 쉬운 나라가또한  태국이라는 나라이다.

Report this page